“눈으로 마시는 내 샴페인”…‘알콜-프리’, 트와이스 신곡 공개

박윤정 기자 승인 2021.06.10 05:19 의견 0
트와이스는 9일 오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Alcohol-Free'의 음원을 공개하고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와이스가 사랑에 취한 '서머퀸'으로 돌아왔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Alcohol-Free'의 음원을 공개하고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트와이스가 오는 11일 새 앨범 발매 전 선공개라는 파격적인 행보에 나선 타이틀곡 'Alcohol-Free'는 온 세상을 밝게 만드는,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 서머 댄스곡이다.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시킨 청량한 사운드가 사랑스럽고 시원하다. 나일론 기타와 힙합 사운드가 결합된 타악기는 남미의 해변을 떠올리게 만들며 리스너들을 단숨에 여름 바닷가로 데려간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작곡·편곡에 나선 가운데, 그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JYP"를 속삭이며 시작하는 상큼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신곡은 남미의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나일론 기타와 타악기에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를 결합해 탄생했다.

본격적인 컴백 전 타이틀 곡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군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새 앨범 'Taste of Love'를 발매하고 전 세계 음악 시장을 정조준한다. 또 9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신곡 'Alcohol-Fre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저작권자 ⓒ 이슈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